티스토리 뷰
코스트코에서 싼 값에 좋은 제품을 구입했는데 집에 가보니 몇개가 상해있던 적 있으셨죠? 저도 감자나 망고스틴 몇개가 썩어있어서 짜증났던 적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런 문제 그냥 넘기지마시고 환불받으셔서 새 상품으로 교체하세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야채나 과일 환불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버튼을 이용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코스트코 식품 환불 규정
✅ 이용하던 식품(과일, 야채 및 식품류 모두)은 최소 70 ~ 50% 이상 남아있을 것.
✅ 기대 혹은 정상적인 맛 (당도나 신선도 등)이 아니라도 환불 가능.
봉지 채로 있던 상품을 구매하고 집에 두고 위에서 부터 먹고 있었는데 밑에 보니 몇개가 상해있던 것! 물론 환불이 됩니다.
또 간혹 과일을 샀는데 단맛이 너무 없어 맹탕이었던 적 있으시죠? 아무리 상품이 상한 곳 없이 멀쩡하지만 당도가 너무 떨어져 상품에 만족을 못했다해도 코스트코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를 악용하는 사례도 많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정식으로 말하길 최소 남은 상품의 양이 최소 50%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환불시 얘기한 사항이 맞는지 상품 상태를 체크합니다.
야채 및 과일 환불 방법
✅ 상한 것 사진 촬영하기
✅ 나머지 제품의 유통기간 내에 환불 신청할 것.
아래 버튼을 이용하면 바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전화번호를 참고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상황을 설명하고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파악을 해둡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센터에 미리 환불 문의를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황마다 남은 식품을 보관해 코스트코에 가져갈지 폐기할지 등의 안내사항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 및 접수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이용하다 상한 것을 발견하셨다면 상한 상품의 사진을 촬영해두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간혹 악용하기 위해 고기를 먹다 상했다고 환불하는 사례도 있어 얘기한 상황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물론 코스트코에서는 정당하게 상품성 부족으로 인한 불만족 환불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