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어떠셨나요? 전 다소 힘들었네요.

힘들었던 2022년을 딛고 2023년 새해가 밝았으니 올해엔 어떨까 싶어 운세를 봤어요.

 

직접 써보고 소름까지 돋았던 무료운세 사이트 5가지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운세

홈페이지 메인에 크게 있으니 찾기 쉬운것이 장점!

무료라고 거짓말로 나오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 결과가 개인적으로 맞아서 많이 소름 끼쳤어요.

 

 

 

운세의 신

'토정비결, 사주, 궁합, 연애운,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신년운세, 타로 등 운세 서비스 무료 제공

m.unsin.co.kr

 

 

신한생명 무료 운세 사이트

신한생명 운세는 많이 유명합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일자별로도 나와있는 것이 장점!

 

 

 

:: 신한라이프 ::

월간 종합운세 한달동안 나의 운세를 관리하자! 올해의 운세가 좋거나 나쁘다고 모든 달이 좋거나 나쁜것은 아닙니다. 이달의 총론을 제시하고 재물,애정,건강,길일등 총 7가지 테마를 설정하여

shinhanlife.sinbiun.com

 

사주인

다소 결과글의 길이가 길지만 그만큼 자세했어요.

기본풀이이지만 더욱 심화된 풀이도 있었어요.

 

 

운세•사주 | 참 사주인들이 만든 사이트

무료로 보는 타고난 나의 성격

www.sajuin.com

 

 

 

궁합닷컴

어려운 한자가 나오지만 중간 틈틈이 결과가 풀이돼있어서 간단하게 보기 좋아요.

 

 

우리궁합 나의운세 - 일일 무료운세, 무료 사주풀이, 대운사주풀이, 세운사주풀이, 월운사주풀이

 

www.gunghap.com

 

운세. com

한 번에 이번달만이 아닌 앞으로의 여러 달 결과도 같이 나오고 요약돼있어서 좋았어요.

 

 

운세.com, 운세닷컴, 운세, 사주, 궁합, 택일, 작명, 무료운세, 오늘의운세, 이름풀이, 토정비결, 당

 

www.myung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