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곧 있을 2월 14일은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밸런타인데이입니다. 꼬박꼬박 챙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연애하다 보면 신경 쓸 밸런타인데이에 무슨 선물을 줘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제가 좋은 선물 5가지를 골라와 봤습니다.
목차
초콜릿
제일 먼저 생각나는 선물입니다. 요즘은 사는 것도 좋지만 직접 만드는 것에 의미를 더 두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이 유행입니다. 초콜릿의 안에 가나슈라고 하는 잼을 넣는데 받는 사람의 취향을 반영한 가나슈를 넣으면 기억에 남을 선물일 것입니다.
받는 분이 술을 좋아한다면 와인 가나슈, 과일류를 좋아한다면 산딸기도 좋으며 심플한 걸 좋아하시면 생초콜릿을 선물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생초콜릿은 가나슈 초콜릿보다 만들기도 쉽습니다.)
향수
상대방에게서 났으면 좋겠는 향, 혹은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는 선물로 알맞습니다. 브랜드와 가격대도 유동적이어서 자신이 예상하는 가격대도 맞추기 좋으며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맞춰 사면 구입하는 입장에서도 덜 부담스럽고 받는 사람 입자에서도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향수 말고 디퓨저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향수는 키엘 브랜드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를 추천드립니다.
스킨, 로션등 보습제품
향수와 비슷합니다. 밸런타인데이도 계절이 겨울이다 보니 여성분 보다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없는 남성분이 많기에 이만한 선물은 또 없을 것이라 봅니다.
추천 제품은 남성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 로션을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을 노려보세요!)
옷이나 넥타이
살짝 고가의 선물일 수 있지만 평소 받는 사람이 자주 입을 만한 셔츠나 넥타이를 선물하는 것도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디자인도 색상도 다양하다 보니 고를 때 고민을 덜 할 수 있고 상대방은 매일 출근하는 회사에 입고 가야 할 복장이다 보니 매번 착용할 때마다 선물한 사람을 생각하지 않을까요?
추천제품은 버버리 회사의 빈티지 체크 실크베이지 넥타이를 추천합니다.
신발
주로 운동화나 구두를 많이 선물합니다. 하지만 신발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중요해 주로 연인분들이 많이 준비하는 선물입니다. 연인이 아닌 분들이 선물할 신발을 고를 때 사이즈나 상대가 많은 것이 이유입니다.
추천 제품은 운동화로는 휠라 디스럽터 2를 추천드리며 구두로는 마리오미나르디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평소 좋아하던 취미에 관한 물품
상대방이 게임을 좋아하나요? 그럼 게임기나 문화상품권을 선물해 보세요. 운동을 좋아하시나요? 홈트레이닝에 필요한 장비 철봉이나 밴드를 선물해 보세요. 이런 식으로 상대방이 주로 무슨 취미를 갖고 있는지 잘 아시면 이 또한 감동받을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연인이나 가족이라면? 나들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