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시즌2가 나오면서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간간이 나오는 광고 아이템을 보며 궁금해하고 또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아이템을 뽑아왔습니다.

 

 

낭만저녁 미니 난로

극중 주여정이 문동은을 위해 집 마당에서 캠핑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중 제 눈에 가장 띈 것은 미니 에탄올 난로였습니다.

 

주여정 난로

 

 

이름 : 칼리아 에탄올 난로 SJ-700

 

캠핑에서만 할 수 있었던 불멍 (불을 보며 멍하니 바라보는 것)을 집에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게 안전하고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했습니다. 난로의 유리는 내열유리를 사용해 갑자기 온도가 바뀌는 것에도 안전하고 난로 밖으로 불꽃이 튀는 것도 방지를 해주며 내부에 소량의 천연 조약돌이 있어 불을 피우지 않아도 인테리어 용도로도 아주 예쁜 아이템입니다. 에탄올을 연료로 사용해 불을 피우면 나는 특유의 불냄새도 나지 않아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문동은 텐트

문동은이 주여정의 집에서 지낼 때 방 대신 텐트를 구입한 텐트 입니다.

 

문동은 텐트

 

이름 : 네이처하이크 앙고 3 원터치 자동텐트

 

일본 유명 브랜드 네이처하이크의 텐트입니다. 자동텐트로 설치도 몇 분 만에 쉽게 가능하며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방수와  UPF50+ 자외선 차단도 가능해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폴대는 충격흡수력도 뛰어나 내구성면에서도 좋고 앞뒤로 천막도 포함된 여름날에도 유용합니다.

 

 

전재준 시에스타 탈의실 냉장고

전재준이 운영하는 시에스타의 탈의실 내부에 있는 와인셀러 옆에 있는 미니 냉장고입니다.

 

 

이름 : 쿠잉 레트로 냉장고

 

 

이미 미니 냉장고하면 유명한 제품입니다. 외부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미니냉장고의 단점이라 하면 수납과 온도조절이 생각나는데 이 냉장고는 이를 보완해 온도는 7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며 수납 또한 공간이 여유롭여 다양하고 많은 양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4등급이라 조금은 아쉽지만 자취를 하거나 사무실, 카페등에 알맞은 냉장고입니다.

 

 

박연진이 타고 다니는 차

박연진이 항상 타고다니는 하얀색 세단 차량입니다.

 

박연진 차

 

이름 : 벤츠 S63 AMG

 

극 중에서 중간중간에 내부를 보여주기도 하며 차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관심이 가져질 수밖에 없는 차량입니다. 차를 모르는 저도 내부 촬영장면을 봤을 때 와 정말 이쁘다고 생각할 정도로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이 차량의 평점도 높은 편이며 평소 이 차량의 소유주들도 극찬하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연비는 복합 7.8km/L, V8 트윈터보엔진, 자동 변속기, 최고속력 300km/h 등 스펙도 상당합니다.

 

 

 

박연진 목걸이

박연진이 문동은의 친엄마를 찾아가 협상할 때 착용한 목걸이입니다.

 

 

이름 : 비비안 웨스트우드 3단 펄 바스 릴리프 초커

 

중앙에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시그니쳐가 크게 들어간 초커로써 존재감이 엄청나고 예쁘지만 아무나 소화는 못하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디자인이 도, 박연진이 목걸이 주위에 다른 착장도 하지 않은 점으로 목걸이가 눈에 확 띄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어려운 디자인을 잘 소화해 낸 박연진도 한몫하지 않았을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내용도 재밌어서 집중이 됬지만 내가 아는 아이템과 관심이 가는 아이템을 위주로 소개드렸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탐나는 아이템은 어떤 것 이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